Loader

Event. 생생돈까스 신메뉴 7종 출시 이벤트

안녕하세요, 생생맘입니다 🙂
어느덧 5월 막바지네요~
다음달만 지나면 2016년 상반기도 지납니다.
1년의 반이 이렇게 지나가는 것이 아쉬운 분들을 위해 생생돈까스가 신메뉴 기념 이벤트를 … 진행합니다.

신메뉴이벤트전단160513

이번 이벤트는 크게 총 3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생생돈까스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고 공유 URL과 기대평을 함께 페이스북 댓글에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6월 한 달간 이루어지는 요 이벤트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7월 7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그럼 선물은 무엇인고?
스타벅스 e-gift 카드(1만 원) 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35명.
총 40분께 선물을 드려요 X)

두 번째 이벤트는 생생돈까스 신메뉴를 드신 후 본인의 블로그에 시식 후기를 적고 URL을 생생돈까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적어주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게시글이 이벤트 게시글입니다 😉 )
이 이벤트도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7월 7일에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선물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5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35명. 총 40분께 선물을 팡팡 쏩니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를 하셔도 되지만 당첨은 중복이 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신메뉴 7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주문해 드시면 즉시 아이스 보틀을 드립니다.
예를 들어 치즈오븐 돈까스와 오야꼬동을 주문해 드신다면 보틀을 받아보실 수 있는거죠!
또, 신메뉴인 오야꼬동을 드셨으니 시식 후기를 블로그에 올린 뒤 URL을 생생돈까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적으시면 두 번째 이벤트에도 참여 완료!^0^
그렇지만 아이스 보틀을 받을 수 있는 세 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 내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됩니다.
또한 참여 매장도 매장별로 상이하므로 위의 사진 하단에 [Event.3 참여 매장]을 잘 확인해주세요~

생생 친구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들이 마음에 드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들로 여러분을 찾아올 테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고 생생돈까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

 

↓  URL은 website란이 아닌 comment란에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