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Open. 부산 구서남산점 오픈

부산에는 생생돈까스 식구들이 참 많지요 🙂
그리고 이번에 남산동 쪽에 새로운 식구가 더 생겼습니다.
새로운 식구 분 소개해드릴게요~

 

   생생돈까스 구서남산점

부산에 바다를 보러 가기도 하지만 의외로 산에 오르기 위해 가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봉래산, 구봉산, 금정산, 황령산 등 유명한 산들이 많은데요,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은 그중에서도 금정산과 가까이 있답니다!

금정산이 왜 유명하느냐 하면 바로 금정산에 있는 절, ‘범어사’때문이죠.
금빛의 물고기가 오색구름을 타고 내려와 ‘하늘의 물고기’라는 뜻으로 범어사라 불리는 이 절은 해인사, 통도사와 함께 영남 지방의 3대 사찰로 불릴 만큼 유명합니다.

범어사는 특히 소나무와 등자무 군락지로 유명해서 삼림욕으로도 아주 좋은 자연경관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나 유명한 범어사와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은 불고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답니다! wow!!

생생돈까스_부산구서남산점b

또한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 근처에는 많은 학교들도 있습니다.
초중고부터 부산외대 등 대학교도 있는데요, 학식은 먹기 싫고 날이 덥거나 비가 오는데 밥 먹으러 나가야 할 때! 요럴 때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에 전화 한 통이면 시원한 과사/과실/과방에서 맛있는 한 끼 할 수 있겠죠? 🙂

학생 친구들뿐만 아니라 돈까스를 유난히 좋아하는 우리 어린 친구들과 학부모님도 자주 애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생생돈까스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빵가루를 입혀 튀기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 상해서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또한 주문 즉시 만들기 대문에 식어도 바삭바삭하죠!
그리고 소스도 미리 짜두거나 담아둔 것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포장된 소스 팩이 함께 배달되기 때문에 훨씬 위생적입니다 =D
우리 아이 좋은 거 먹이고 싶고 위생적이고 깔끔한 거 먹이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만드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

 

    생생돈까스 구서남산점 메뉴

구서남산전단0721

그럼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에는 어떤 맛있는 메뉴가 있나 살펴볼까요?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만든 가장 대표적인 메뉴 ‘생생돈까스‘는 6,900원이네요.
국내산 생등심인데다가 얼리지 않은 냉장육이라 신선한 고기를 트랜스지방 0%의 자체 생산한 기름으로 튀겨 건강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메뉴인 ‘치즈오븐돈까스‘!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서 오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 인기 만점!!
느끼할까 봐 걱정이신 분들은 김치를 넣어 매콤한 맛을 추가한 ‘김치치즈오븐돈까스‘를 드셔보세요~

돈까스도 먹고 싶고 우동도 먹고 싶다면 정식을 드시면 된답니다.
정식에는 돈까스 메뉴에 미니우동과 감자볼이 추가되기 때문에 더욱 든든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

비 오는 날에는 또 우동이 그렇~게 땡기죠!
생생돈까스의 우동은 크게 국물 있는 우동과 국물 없는 우동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국물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우동은 생생우동과 가마보꼬 우동, 소고기 우동이 있는데요,
생생우동에는 속이 꽉 차 푸짐한 유부주머니가, 가마보꼬 우동에는 문어가 들어가 쫄깃하고 두툼한 가마보꼬 어묵이, 소고기 우동에는 양념에 볶은 부드러운 우삼겹이 들어가니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국물이 없는 우동은 해물볶음우동인데, 홍합과 새우, 꽃게, 바지락 등 다양한 해물모듬을 매콤하게 볶은 메뉴입니다.

돈부리류도 빼놓을 수 없죠~!!
일본 정통 방식으로 돈까스를 특제 소스에 조리고 그 위에 계란을 얹은 가츠동, 고소한 우삼겹을 양념에 조리고 아삭한 초생강을 얹은 규동, 부드러운 닭고기와 야채를 소스에 넣어 끓인 후에 계란을 얹은 오야꼬동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메뉴이니 한 번 드셔보세요 X)

 

    생생돈까스 구서남산점 위치

 

생생돈까스 부산 구서남산점

주소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2005-1
전화 : 051)513-7422
운영시간 : 11:00 ~ 21:00
기타 : 매장 이용, 예약주문 가능, 단체주문 가능, 배달 가능

 

[naver-map x=”499536″ y=”296588″ r=”true” w=”400″ h=”300″ mt=”생생돈까스 부산구서남산점” mtb=”true” tmb=”false” zcb=”true” z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