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Open. 마산내서점 오픈

이제 조금씩 날이 풀리는 듯 합니다.
벌써부터 SNS에서는 2017년 벚꽃 개화시기에 관한 글들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
좋은 날에 좋은 사람과 함께 맛있는 생생돈까스 싸들고 피크닉을 간다면?
생각만해도 도키도키 두근두근 설레네요 X)

생생돈까스는 전국에 100여개가 넘는 매장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부산·경남 지방에 많이 위치해있습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도 경남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아무래도 경남지방에서 생생돈까스가 대세인가봅니다 b_d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읍이 위치한 내서읍 삼계리는 그리 크지 않은 동네입니다.
그래서 늘 먹던 음식이 지겨워지던 분들께는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이 단비같은 존재가 되겠죠 X)
거기다 생생돈까스는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잖아요~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참좋은생생함박​과 ​할라피뇨크림함박​.
​매콤새콤한 양념장에 탱글한 면, 거기에 돈까스가 올라간 ​돈까스쫄면​!
매콤화끈한 맛에 중독되는 ​매콤쭈꾸미낙지덮밥​과 ​고고닭갈비덮밥 ​등 정말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죠.

그래서 생생돈까스를 방문하신 분들은 다음에 또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는 기대감에 자꾸 찾게 된다 하시더라구요 =)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에도 이런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은 홀 이용도 가능하지만 3월부터는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직장 다니느라 바쁜 우리 부모님들! 내가 해준 반찬에 아이가 밥을 먹으면 좋겠지만 아직 혼자 해먹기 어려운 나잇대의 아이를 두셨다면 어쩔 수 없이 사먹일 수 밖에 없죠..
그럴때 생생돈까스를 이용한다면 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그것도 신선하고 바삭하게 먹일 수 있습니다 😉

생생돈까스의 돈까스는 냉동고기를 쓰지 않고 100% 냉장고기!
그래서 고기 잡내도 나지 않을 뿐더러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는것이죠.

또한 혹여나 누가 먹던 것은 아닐까, 남은 재료 섞은 것은 아닐까 걱정될 법한 소스도 생생돈까스에서는 팩에 담긴 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걱정 No!!
팩에 담긴 소스를 사용함으로써 또다른 좋은 점은 바로 눅눅하지 않은 바삭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리 소스가 뿌려져 오는 돈까스는 시간이 지나면 눅눅하기 마련이잖아요 🙁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하고, 거기에 팩에 담긴 소스를 사용하는 생생돈까스!
이정도면 신뢰가 팍팍 쌓이지 않으세요? ;D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 메뉴

메뉴를 파는지 알아야 매장 방문해서도 먹고 배달로도 시키겠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생생돈까스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입맛을 당기면서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살짝 추천을 해본다면-

함박스테이크류에서는 꾸덕하면서도 매콤한 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라피뇨크림함박​을,
소스돈까스류에서는 청양고추를 사용해 맛을 낸 소스가 일품인 ​매운생생돈까스​와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를 생각나게 하는 ​옛날돈까스​를,
클래식돈까스류에서는 냉장육을 배터믹스가 아닌 최고등급 밀가루로 빚은 촉촉한 습식빵가루를 입히고 트랜스지방 0%의 기름에 튀긴 ​생생돈까스​를,
매콤새콤한 쫄면장이 입맛을 돋우는 쫄면류에서는 ​돈까스쫄면​을,
디포리를 사용한 육수로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을 내는 우동류에서는 ​소고기우동​을, 매콤한 면이 생각난다면 ​해물볶음우동​을,
매콤한 밥류가 생각난다면 ​매콤쭈꾸미낙지덮밥​을 추천드립니다 😀

추천메뉴를 한번씩 드셔보시고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보세요!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 위치

 

생생돈까스 마산내서점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6길 12
전화 : 055-232-3352
운영시간 : 11:00 ~ 21:00
기타 : 매장 이용, 예약주문 가능, 단체주문 가능, 배달주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