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Open. 부산 하단점 오픈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오픈!!

 

다들 봄나들이는 잘 다녀오셨나요??

흐드러졌던 벚꽃이 하나 둘씩 지고 있는 4월도 이제 열흘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계절의 여왕 5월을 앞두고 설레는 요즘. 생생돈까스에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당~

그것은 바로!!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오픈 소식!! 부산하단맛집 예고~~~~

 

배달&테이크아웃전문점 부산 하단점은

기존 13년간 운영했던 매장이 새로운 점주님을 만나 확장, 이전한 곳으로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부산과 경남에 많은 매장을 두고 있는 생생돈까스, 부산에서의 강세가 쭈욱~ 이어지고 있네요^^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들어가면 바로 카페를 연상시키는 내부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데요.

옐로우와 화이트 컬러로 밝고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하단점은

윈도우 쪽에 긴 테이블과 화이트 의자를 배치해 제품을 기다리는 테이크아웃 고객들을 배려하고 있습니당.

 

오픈 첫날 많은 분들이 생생돈까스의 오픈 소식을 듣고,

매장 앞을 지나다 멋진 외관을 보고, 향기로운 돈까스의 향기에 이끌려 부산 하단점을 찾아주셨는데요.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15,000원 이상 야채치즈고로케 증정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이제 돈까스가 땡긴다면!! 부산 하단점으로 오세요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메뉴

생생돈까스 부산 하단점에는 어떤 메뉴들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돼 있을까요??

생생돈까스, 안심까스, 순살치킨까스 등 클래식돈까스를 비롯해

옛날돈까스, 골든커리돈까스, 매운생생돈까스 등 소스돈까스 뿐만 아니라 참좋은생생함박, 할라피뇨크림함박 등 함박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이밖에 따뜻한 국물의 우동과 시원한 국물의 냉메밀국수, 생생돈까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돈까스쫄면과 왕새우쫄면 등 고객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가 그득하답니다.

곧!! COMING SOON!! 생생돈까스의 신메뉴도 출시될 예정이니 부산 하단점을 꼭 찾아주세요~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정점순 점주님 Interview

-부산 하단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오픈 첫날인데 어떠셨나요?

“배달 주문 뿐만 아니라 인근 고객분들이 매장을 직접 찾아 둘러보고 테이크아웃 주문이 많았어요.

부산에서는 생생돈까스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맛과 품질에 대해서는 다들 잘 알고 계세요.

오늘 많은 손님분들이 자주 올테니 번창하라는 덕담도 잊지 않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부산 하단점 주위에는 아파트 등 주거지역이 많네요. 배달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하단점은 하단을 비롯해 당리, 신평, 엄궁, 괴정, 학장, 구평동까지 비교적 넓은 지역까지 배달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이 부근에 거주하는 분들이 명지, 녹산공단에서 일하는 분들이 많아 1~2인가구가 많은 편입니다.

집에서 요리를 하기보다 외식을 자주하는 분들이기 때문에 집중 공략할 예정이에요.”

 

-부산은 생생돈까스의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요. 생생돈까스가 사랑받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생생돈까스의 우수한 맛이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기존 돈까스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기 때문이죠.

본사의 탄탄한 지원으로 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도 부산에서 생생돈까스가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는 이유기도 합니다.

부산 하단점도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야죠.”

 

-부산 하단점이 고객들을 위해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생생돈까스의 맛에 대해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기 때문에 깨끗한 위생, 좋은 품질, 친절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할 거에요.

무엇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달서비스를 약속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하단점은 부산의 지리적 요충지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젊고 역동적인 생생돈까스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방향점이 될 것이라는데 큰 자부심이 있습니다.

생생돈까스의 명성에 걸맞게 정직하고 모범이 되는 부산하단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위치

생생돈까스 부산하단점

주소 : 부산 사하구 괴정로 52 전화 : 051-291-3458
운영시간 : 11:00 ~ 21:00
기타 : 매장 이용, 배달주문 가능, 예약주문 가능, 단체주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