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Open. 평택소사벌점

성큼 다가온 여름 때문에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생생돈까스에도 핫한 오픈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오픈한 곳은 중국과 동남아 교역의 중심이 되는 항만과 KTX 철도망, 서해안고속도로와 동서고속도로를 잇는 교통 중심지 평택입니다~

평택에는 생생돈까스 매장이 다수 입점해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이미 생생돈까스의 맛과 멋이 잘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하죠^^

6월 오픈 스타트를 끊은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은 대규모 아파트단지와 단독주택이 밀집한 주거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자란초등학교, 비전중학교 등 학교가 곳곳에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렇다 보니 매장 인테리어도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꾸몄어요.

깨끗하고 시원시원한 주방과 테이크아웃과 홀 고객을 위한 윈도우 테이블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내부는 옐로우와 화이트 컬러 대비로 포인트를 주면서 벽 한쪽에 생생돈까스가 자랑하는 우수 식재료를 담은 액자를 걸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주방과 홀의 경계를 수납장으로 처리해 불필요한 물품들은 수납장 속으로 쏘옥~!!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매장이 될 수 있도록 했죠♡

 

사실 평택소사벌점은 생생돈까스 평택대학점을 운영하시던 부부점주님들이 매장을 하나 더 오픈하신거랍니다. 그래서인지 그동안의 노하우가 평택소사벌점 곳곳에 녹아있는데요.

특히 주방은 작업대와 튀김기를 일직선으로 하고 뒤쪽으로 포장대를 배치해 원활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답니당. 

덕분에 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기름에 튀기는 과정이 더욱 빨라지고 쉬워졌어요.

평택소사벌점의 오픈으로 평택대학점이 소화하지 못했던 지역의 더 많은 고객에게 생생돈까스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됐으니 점주님들은 두 배로 열심히 뛰시겠다는 각오입니다!!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 메뉴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의 메뉴에 대해 알아볼까요??

언제나 인기가 높은 생생돈까스할라피뇨크림함박, 돈까스쫄면!!

그리고 최근에는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베스트 메뉴로 자리잡은 치즈롤까스&안심콤보치즈오븐돈까스류를 많이 찾고 계시답니다.

메인메뉴의 자리를 넘보고 있는 생생돈까스가 자랑하는 사이드메뉴도 잊지 말고 주문하세요. 오픈을 맞아 16일부터 23일까지 15,000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야채치즈고로케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니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 임묘숙 점주님 Interview

생생돈까스 평택대학점에 이어 평택소사벌점을 오픈하시게 됐는데요. 다점포매장 운영을 결심하시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평택대학점을 지난해 6월 3일 오픈했고 1년여만에 평택소사벌점을 열게 됐어요.

당시 평택대학점을 하면서부터 다점포매장을 염두에 두고 있었어요. 다행히 평택대학점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2번째 매장 오픈 시기가 생각보다 빨라졌어요.

평택대학점은 남편이, 평택소사벌점은 제가 맡아 선의의 경쟁을 펼치면서 윈-윈(win-win) 해야죠”

 

생생돈까스를 다시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돈까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이에요. 다른 외식아이템은 계절에 따라 부침이 심한편인데 돈까스는 꾸준하게 일정 수준의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그리고 소자본창업으로 생생돈까스가 가장 제격이라고 생각했어요. 공간적인 제약이 크지 않고 인건비를 아낄 수 있어 초기비용이 크게 들지 않기 때문이죠.

‘구관이 명관’이라고 이제는 손에 익어 눈감고도 돈까스를 튀기고 만들 수 있다는 점도 한몫했죠”

 

평택소사벌점을 어떻게 운영하고 싶으세요?

“저도 외식경력이 이제 12년째에요. 쉽고 편한 일은 없더라고요. 처음 생생돈까스를 6.7평에서 시작했어요. 전념을 했어야 하는데 이것저것 하다 보니 매출이 오르질 않더라고요.

그때 생생돈까스만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가짐으로 친구도 만나지 않고 여가도 즐기지 않으면서 일에만 매진했어요. 제가 하는 만큼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고요.

본사의 방침과 마케팅을 최대한 따르려고 하는 깨인 마인드와 인건비를 무작정 아끼기 보다 적절한 곳에 배치해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는 점도 배웠어요.

평택소사벌점도 틀에서 벗어나 젊고 활기차게 운영하고 싶어요”

 

앞으로의 목표가 있으시다면?

“남편과 함께 서로 재미있게 운영해보자고 했지만 솔직히 겁도 나고 잘 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어요.

그러나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친절한 응대와 변하지 않는 맛 유지로 고객을 사로잡아야겠죠.

10년 후에는 4곳의 생생돈까스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목표에요. 평택에서 생생돈까스가 더 유명해질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점주님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생돈까스는 언제나 평택소사벌점을 응원합니다♡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 위치

생생돈까스 평택소사벌점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6길 2-22 전화 : 031-652-3345
운영시간 : 10:00 ~ 22:00
기타 : 매장 이용, 배달주문 가능, 예약주문 가능, 단체주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