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 생생돈까스
3068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068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hide_top_bar_on_mobile_header,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0.1.1,wpb-js-composer js-comp-ver-5.0.1,vc_responsive
2003년부터 쌓은 신뢰

국내 대표 돈까스 브랜드 생생돈까스는 2003년부터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물류 공급, 합리적인 본사 마진, 분기별 신메뉴 개발,  매장 관리 등 가맹점 유지 및 발전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수명이 짧다고 합니다.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10년 이상 사업을 유지하거나 가맹점이 50개 이상인 브랜드는 전체 외식 프랜차이즈의 0.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맹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가맹본부의 수명도 평균 5년이 채 되지 않는 곳이 수두룩 합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는 100조원에 이를 정도로 성장했지만 건재하게 브랜드를 지켜나가고 있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생생돈까스는 가맹점 우선이라는 원칙 아래 신뢰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하나씩 만들었습니다. 돈까스라는 아이템이 변화하는 외식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 작업에 매진했습니다. 또한 가맹점의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 조리, 물류 시스템을 매뉴얼화 했습니다.

 

상식을 지키며 가맹점과 함께 발맞춰 나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창업상담 신청

아래 "신청서 보내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한 경우 위 동의서에 기재된 조건 및 내용을 확인,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